본문 바로가기
직업역량강화 프로젝트/17기

4단계 수료식

by 찰나_작업장 2023. 7. 28.

안녕하세요! 미디어작업장입니다.

오늘은 4단계 수료식,

잡으로고 17기 청소년들의 졸업식이라 볼 수 있는 날이에요.

매번 있는 날이지만 또 헤어지는 날이네요.😥😥

 

원래는 수료식만 하고 감사의 밤은 따로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좀 더 풍성하게 수료식도 하고

감사의 밤 행사도 했던 것 같아요.

덕분에 촬영하는 저로써는 정신이 하나도 없어서

수료식 사진이 하나도 없기는 한데요...ㅎㅎㅎ

무튼 저의 두 번째 잡으로고 수업은 여기 17기에서 마무리가 됐네요.

16기 때 보다 더 일이 많고 알려줘야 하는 것들이 많아져서

저로써는 감당이 좀 안 됐던 부분들이 있었지만

그동안 함께해 준 잡으로고 친구들이

생각보다 더 잘 따라와 줘서 지금까지의

커리큘럼들을 소화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들 수고했고 사회에 나가서도 잘 적응하며 즐겁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이제 저는 또 18기를 준비하러 가봐야겠네요.

미래를 걱정하고 고민하는 모든 학교밖청소년분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