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역량강화 프로젝트/18기

3단계를 마치며

by 찰나_작업장 2023. 4. 13.

안녕하세요! 미디어 작업장입니다.

그동안 촬영도 하고 편집도 하고

열심히 3단계에 임했던 것 같은데요.

길었다면 길고 짧았다면 짧은

3단계가 드디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제 3단계가 끝나면

3단계 수료식을 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3단계 수료식을 위해

PPT를 만들었습니다.

 

그게 뭐라고 PPT디자인도 투표하고

이거는 여기에 넣어야 되고

이거는 여기에 이 말을 해야 되고

열띤 토론을 나누더니

꼼지락꼼지락 잘 만들었더라구요.

 

뭐가 됐든 사소한 거 하나에도 열심히 하는

친구들을 보고 있으면

눈뜨자마자 퇴근하고 싶다 하며 출근하는 제가

조금은 부끄럽게 느껴지는 시간들이었던 것 같습니다.

^ PPT내용 설명해주는 호비

3단계 수료식에서는

모든 작업장들이 다 모여, 3단계 고생했다고

수료식을 하는데요.

거기서 저희는 어떠어떠한 활동을 했고

열심히 만든 영상과 배너가 올라가 있는

유튜브 채널 홍보도 기깔나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3단계 수료증, 꽃다발과 함께

3단계 수료식은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4단계를 준비하며

멋진 성장을 기대해 보게 되네요ㅎㅎ

호비, 하라, 초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