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역량강화 프로젝트/18기

나의 힘은 스피드! 단시간에 능률을 끌어올려 작업을 마칠 수 있지.

by 찰나_작업장 2023. 4. 4.

점차 마무리가 돼가고 있는

잡으로고 18기 3단계.

조금씩 시간이 지나갈수록

올라가는 실력들을 보면

수업을 잘 받아들였구나라고 느끼고는 하는데요.

 

아직은 미숙하지만

점차 만들어져 가는 결과물이 보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처음 이야기를 시작할 청소년은

초난입니다!

처음에는 건들건들한 모습에

저 친구가 잘 집중해서

무언가를 만들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을 했는데요.

 

걱정이 무색하게

주관이 아주 뚜렷하고

본인이 어떤 것을 하고 싶은지

잘 알고 있는 친구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였을까요?

홍보영상 스토리보드를 작성하는데

열심히 고민하더니

주제 하나 정하기만 했는데

그 뒤로는 막힘없이 스토리보드를

척척 그려 이어나가는 모습에 감탄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영상 촬영은

예상 밖으로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지만

현장에서 바로

필요한 부분과 수정할 부분을 캐치하여

촬영하던 게 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편집에 들어갔는데요.

수업을 하면서 내 수업에

잘 집중해주고 있구나라는 걸

느끼게 해주는 요소 중 하나는

질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초난은 편집할 때,

여러 편집법들을 알아보려 하고

궁금해하며 가장 질문이 많았던 청소년이었습니다.

 

조금 더 어려운 4단계가 다가오고 있지만

초난은 잘 해낼 것이라고 믿습니다!!